오즈클리닉 - 수술전 상담

 
작성일 : 17-11-10 10:27
선생님 안녕하세요
 글쓴이 : OZ (123.♡.176.44)
조회 : 30  
오즈 성형외과 박현철입니다.

제가 눈 수술에서 제일 반대하는 두가지 수술을 모두 받으셨군요.
필요 없는 눈매 교정과 쌍꺼풀 푸는 수술...

쌍꺼풀 푸는 수술의 가장 큰 문제점은 피부를 과도하게 절제하여 여유분이 없는 경우가 많다는 점이고 그 외에도 속눈썹 바로 위의 흉터살 형성 등이 재수술에 방해를 합니다.

필요 없는 눈매 교정술의 부작용은 아시듯이 과도한 눈동자 노출이나 눈매 교정으로 인한 부자연스러움과 불편함입니다.

지금의 상태를 정확히 모르기 때문에 어떠한 방법으로 재수술을 해야하는지는 명확하지 않지만 대부분의 경우 눈매 교정을 풀면 눈이 편해지고 표정이 자연스러워집니다.
이러한 재수술은 부분 절개법으로 가능한 경우도 있고 완전 절개를 해야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현재의 상태가 재수술의 방향을 결정하기 때문에 현재의 상태를 보고 결정하셔야 합니다.

오즈 성형외과



>
>
> 선생님 안녕하세요. 저는 절개 쌍수를 받고 10년이 지나서 절개법으로 쌍꺼풀 푸는 수술을 받은지 4개월이 다 되어갑니다.
>
> 쌍꺼풀을 풀면서 병원의 추천으로 눈매교정술을 같이 했는데요.
> 아직도 거울을 보면 제 눈동자가 너무 무서워서 속상한 마음에 울고 싶을 때가 많습니다.
>
> 쌍꺼풀은 잘 풀린 거 같고 원장 선생님께서도 잘 풀렸다고 말씀하셨습니다.
>
> 그런데 거울을 볼 때마다 눈동자가 너무 강력하고 눈썹도 아예 안 들려서 감정표현이 없는 로봇 같아요.
>
> 눈매교정이 너무 과하게 된 것도 있는 거 같아요. 저의 예전 눈동자가 너무 그립습니다.
> (눈동자가 살아있는듯한 느낌이 전혀 안 들어요.)
>
> 청반핵 현상이 일어나는 것처럼 보이기도 합니다.
> 눈매교정을 풀고 인라인 쌍꺼풀 라인을 만들어 쌍꺼풀 라인으로만 눈을 뜨고 싶은데요
> 혹시 수술이 가능할지 궁금합니다.
>
> 또 라인을 새로 만든다면 재수술이 아닌 처음 수술법으로 들어가게 되어
> 부분절개법으로도 수술이 될 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  바쁘실텐데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