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즈클리닉 - 나의 성형 후기

 
작성일 : 16-06-17 15:59
종아리 퇴축술과 근육절제술을 고민하시는분들께 도움이 되길 바라며 후기 올립니다.
 글쓴이 : 노군이요
조회 : 1,003  
저는 종아리 퇴축술을 2번 받았던 남자입니다.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저는 종아리 퇴축술 결과에 많이 실망하고 많은 고민을 하다 종아리 근육절제술을 결정했고 수술후 한달이 경과 되었습니다.
퇴축술 처음받았던곳은 비용이 저렴했지만 결과가 좋지 않았고 수술후에 결과에 대해 환자에게 책임을 물으며 나몰라라 했습니다. 그래서 찾아간 2번째 병원은 퇴축술로 돋보적으로 유명했고 의사선생님과 간호사분들도 너무 친절하시고 수술후 재발에도 흔쾌히 재시술을 해주셨습니다. 너무 감사했습니다. 초반에 결과도 어느정도 효과가 있어보였구요 하지만 2년뒤 외측종아리는 오히려 더 두꺼워진 느낌이였고 내측은 알은 줄었지만 실제 둘레는 수술전과 많은 차이가 없었습니다. 오히려 나중엔 모양이 부자연 스러워지기 까지했구요. 리터치를 받았지만 1년이 지나니 다시 원상복귀 되더군요. 비용도 비용이지만 의료진들의 진심이 보이는 노력과 정성스런 시술후 관리가 무색하게 결과는 만족스럽지 못했고 5년이라는 시간이 너무 아깝다는 생각에 많이 속상했습니다. 그렇다고 포기하고 살기엔 너무 어색하게 변한 종아리때문에 큰맘먹고 근육절제술을 선택했습니다. 비용도 만만치 않아 많이 망설였었지만 이미 이상해져버린 종아리기에 결정을 내렸죠. 근육절제수술을 받고 2주동안 걸음도 힘들고 통증도 심해 고생이 이만저만 아니였습니다. 제가 남자라 근육이 더 커서 그런지 후유증도 다른분들보다 오래가더군요. 몸도 뻗뻗한편이라 스트레칭도 더힘들었구요 ㅠ 하지만 한달이 지난지금은 걷는데 크게 무리도 없고 무엇보다 너무 드라마틱하게 줄어든 종아리크기와 자연스럽게 아름다워진 모양덕분에 너무 행복합니다. 무엇보다 너무친절하고 친근하게 대해주신 박현철원장님과 실장님,마취과 선생님 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 특히 원장선생님께서 수술당일 차타기 불가능했던 저를위해 특별배려(?)를 해주신건 절대 잊지못할 큰 감동이였습니다. 항상 이름을 다정히 불러주시는 실장님도 너무 감사드리구요.
종아리 퇴축술과 근육절제술을 고민 하시는 분들이있다면 저는 주저없이 근육절제술을 추천해드리고 싶습니다. 그리고 꼭 오즈에서 받으시라구요. 확연히 다른결과와 시간을 생각한다면 치료 비용과 비교적 큰 시술후 통증은 절대 비싼투자가 아니라는 말씀을 꼭드리고 싶네요. 저도 처음부터 근육절제술을 받았더라면 몇백의 비용과 5년이라는 수고스런 시간을 낭비하지 않았을텐데 하는 후회가 드네요. 글재주도 없고 이런 후기 잘남기진 않지만 너무좋은 결과와 너무 친절하신 선생님들과 실장님 그리고 퇴축술과 절제술을 선택해야 하는 환자분들에게 도움이 되도록 허접한 후기를 남깁니다 모두 건강하시고 행복하길 빌어용

OZ 17-03-16 13:49
 
허접한 후기라뇨 ? 진심이 담긴 좋은 후기인데요.
역시 착하신 노군이 응원을 해주셔서 저도 힘이 납니다.
앞으로 사업에도 성공을 하시고 원하는 것 꼭 이루세요.